메뉴 건너띄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스마트 초이스

검색

SMART REPORT

통신 뉴스

통신 뉴스

통신관련 뉴스들을 모아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통신과 관련된 소식들은 이제부터 스마트초이스에서 만나보세요!
통신 뉴스 게시글 상세
제목 할인·결제·적립 통합 ‘U+멤버스’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 돌파 조회수 2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1-07
제목없음

할인·결제·적립 통합 ‘U+멤버스’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 돌파




▶ 작년 1월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1억건, 하루 평균 방문 31만건 기록… 

   이용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여성, 20대 고객 이용 두드러져 

▶ 출시 1주년 기념 출석체크 고객 대상 커피교환권, 치킨교환권, 영화관람 패키지 등 경품 증정 행사 진행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U+멤버스는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작년 1월 출시됐다. 

 

U+멤버스는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수 1억건, 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수를 기록했다. 1년간 U+멤버스 내에서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 누적 28만명의 고객이 광고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 받았다. 

 

이용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여성 고객이 더 많이 이용했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순윍 로 나타났다. U+멤버스를 통한 할인 및 제휴사 적립 등 알뜰한 소비에 20대 여성 고객의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출시 1주년 기념,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31일(목)까지 진행한다. U+멤버스 고객 중 U+모바일 이용 고객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출석 일수 별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500명) ▲치킨교환권(200명) ▲영화관람 패키지(100명)를 증정한다. 출석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SPAN lang=EN-US>. 

 

U+멤버스 1주년 생일인 24일(목)에 출석체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익(200명)을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멤버십 할인과 결제, 적립을 하나로 모아 쉽고 편리하게 현명한 소비생활을 누릴 수 있어,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이라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추후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제공 기능 업데이트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BEST 게시물
  • loading ...
  • loading ...
  • loading ...
더보기
공지사항
  • loading ...
  • loading ...
  • loading ...
더보기

사이트 이용 문의 및 안내 : 스마트초이스 센터 T.02-2015-9163 / info@mail.smartchoice.or.kr

(06097)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35 ©KTOA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 TODAY 0000
  • TOTAL 0000